본문 바로가기

REVIEW

파빵 레시피 - 맛남의 광장 파게트 만들기 (feat.양세형)

반응형

안녕하세오 정만이에요!
다들 빵 좋아하시나요? ㅎㅎㅎ 저는 원래 밥파였는데
요즘 빵이 너무 맛있는 거 있죠!
그러던 와중 맛남의 광장을 봤는데 파게트? 를 봤어요!
마늘 대신 파로 만드는 파빵인데 제가 파 또한 좋아한단 말이죠 !!!


재료: 바게트 빵, 파 한단, 버터, 연유&마요네즈 아빠 숟가락 2번, 크림치즈 아빠 숟가락 3번, 소금&설탕 어 리를 빗 (단짠단짠)
저는 재료가 버터만 있어서 ㅋㅋㅋㅋㅋ 다 샀음ㅋㅋ
이 정도면 사먹는게 나을 거 같지만, 파빵 안 팔잖아요?^^ 라고 스스로를 위로 해볼게요 ㅎㅎㅎㅎ
요즘 빵에 꽂혀서 빵이라면 뭔들 좋아요

재료 셋팅 두둥탁 ㅎㅎㅎ 파 한단 써는데 눈물도 한단 쏟았네 미르틴 ㅎㅎㅎ

후라이팬에 버터를 녹인 후 파를 볶아주세용
타지 않게 잘 섞어서 파를 버러에 파파파파파파 볶아용

마요네즈, 연유, 크림치즈, 파에 소금 어 리를 빗
설탕 어 리를 빗 해서 섞어주세요.
아니 근데 소금 10넣고 설탕 10 넣으면 어차피 0되는 거 아님여? ㅎㅎㅎ (요리 못하는 사람 특...)
근데 확실히 소금 설탕 넣으니까 짭쪼름 하니 달달 해서 존맛이었어요.

섞은 양념을 바게트 빵에 올리면 파게트 파빵 레디><
에어프라이기에 180도 10분 해주세요!
저는 200도 10분 했더니 조금 탄 친구들이 있더라구요 ㅋㅋㅋ 적당히 타서 전 좋긴 했는데 !!
국민 온도 180도 10분이 나은 거 같아요

10분이 뚝딱 뚝딱 지나면 두둥탁

완 to the 성이에요!!! 조금 타긴 했는데 저는 타도 좋더라구요? 다음엔 옥수수 넣어서 해먹어보려구요!
마늘 빵하고 다르게 씹히는 맛이 있어서 좋았어요
파 좋아한다면 무조건 고 하세여
그리고 파는 썰 때는 매웠는데 빵이랑 먹으니까
안 매워요 신-기! 방-기!
다들 한 번 해서 드셔 보세요! 일인분 기준이라고 하는데 저 재료로 만들면 빵 10개 나왔답니다!

그럼 20000 >< 파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