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드리클로 :겨드랑이 땀&겨땀 방지(데오드란트 필요없음!)

반응형

드리클로 가격 12000원 (약국에서만 팔아요)

 

좋은 점 

 

1. 땀이 아예 안 나요.

2. 땀이 아예 안나다 보니, 냄새도 안 나요.

3. 겨드랑이뿐만 아니라 손과 발에도 사용 가능! (원래 다한증 완화 목적이래요!)

 

나쁜 점

 

1. 적용부위의 자극감 (가려운 경우가 종종 있더라구요)

저는 사실 부작용이 없었어서ㅠ_ㅠ 잘 모르겠어요. 사람마다 달라서 겨드랑이에 바르시기 전에 다른 부위에 먼저 조금 발라보셔요! 저희 오마니는 굉장히 간지러워하셨어요.

 

사용 꿀팁!

 

1. 제모 후 12시간은 피해 주세요.

2. 물기를 완전히 제거해 주세요.

3. 간지러워도 긁지 말고, 조금 참아주세요!! 긁으면 더 간지러워요.

 

안녕하세오! 정만이에요! 

이제 슬슬 겨땀을 신경 쓸 계절이 오고 있어요! ㅎㅎㅎ 

저는 땀이 많은 편이 아니라 데오드란트를 주로 썼는데요 고등학교 때에는

딱 맞는 셔츠를 입다 보니, 조금만 땀 나도 신경 쓰이더라고요! 

직장인 분들 중엔 셔츠 입으시는 분 많으시죵? 그렇다면 이거 완전 꿀템입니당 헤헤.

드리클로는 애초에 땀을 안 나게 해주기 때문에 데오드란트가 필요 없어요! 

데오드란트는 땀을 안나게 도와주는 제품이 아니라, 땀이 나면 냄새가 덜 나게 해주는거잖아용?

드리클로를 쓰면 땀이 안 나기 때문에 냄새 걱정도 없답니다. ㅎㅎ

구성품이에요. 드리클로 액체 그리고 롤러 롤러를 끼운 후 보관 시 필요한 뚜껑 이렇게 되어 있어용!

액체 통을 열고, 롤러를 끼워주시면 된답니다.

롤러예요 ㅎㅎ 잘 굴려서 바르면 되겠죠? ㅎㅎ

이렇게 투명색의 액체예요! 롤러 끼우고 사용해주시면 되세요! ㅎㅎ 

저는 부작용 없이 잘 사용했는데, 주변 분들 보면 부작용 겪으신 분들도 있더라구요.

약국에서 파는 거니까 약사분이랑 잘 얘기해보시고 구매하면 좋을 거 같아요! 

만약 부작용 없으시다면, 천국 도어 오-픈!

헤헤 저랑 같이 여름 준비해요 >< 그럼 20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