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

레터링케이크 &미니케이크맛집 : 로즈베리모어 ㅎㅎ 애드센스 계속 떨어지고 버려버릴까 했던 내 블로그,, 일단 첫 번째로 잠이 안 오고 두 번째로 나중에 추억이 될 거라 믿고, 다시 열심히 해보기로! 밀린 포스팅 중에서 제일 쓰고 싶은 레터링 케이크&미니케이크 포스팅>< (안 물어보고 사진 올려서 미앙 ~) 벌써 몇 달 전 일이네 케이크 때문이라기 보다는 내가 싸랑하는 사람이 1년 동안 고생한 거 축하해주려고 준비했던 거기 때문에!! 계속 기억하려고 쓰는 포스팅! (다시 한번 일 년동안 고생했데이 하튜) 일년 축하한돠아앜 이런 귀여운 느낌의 케이크! 도시락에 케이크가 담겨 있어서 귀엽기도 하지만, 로즈 베리모어에서 파는 초들이 너무 귀여웠음 초 값이 더 나온 거 같기두,,? 날이 더운데, 케이크 들고 이곳저곳 다녔더니 크림이 녹아서 쉽게 찍혀서 속상.. 더보기
서울 레터링 케이크 - 홍대 베니케이크&가격 안녕하세오! 정만이에오! 밀린 포스팅 중인 정만스,, ㅎ 케이크 진짜 세젤귀 아니에요? 여자라면 다 좋아할 디자인! 사진 찍어도 예쁘게 잘 나오더라구요?ㅎ 제일 친한 친구 생일이라 레터링케이크를 알아보던 도중 매일 가던 곳 말고 새로운 레터링케이크 집을 찾아봤어요! (원래 가던 곳이 별로 인 게 아니라 일 년에 2~3번은 꾸준히 가기 때문에!) 제가 선택한 곳은 홍대에 있는 베니 케이크예요! 영업시간은 1시~7:30분입니둥! 원래는 홀 운영 및 조각 케이크 판매하셨는데 코로나로 지금은 하고 있지 않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입구부터 정맬루 귀여웠어요! 동화책에서 나온 거 같아 ㅠㅠ! 베니 케이크는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2-3일 전엔 뭐,, 구할 수도 없더라구요? 중요한 일정이라면 미리미리 문의드리는 거 추.. 더보기
그알1223회 예고- 이번주 그것이 알고싶다 아물지 않는 영혼의 상처, 그 후 -2020 아동학대 # 2020년, 여전히 숨어있는 아동학대 사건 대부분이 집안에서 은밀하게 벌어진다는 특성 때문에, 학대 사실을 파악하기조차 힘들다는 대표적 ‘암수 범죄’ 아동학대. 더군다나 최근 코로나 19로 인한 사회적 거리 두기와 비대면 수업으로 아동이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범죄 가능성은 더욱 커지고 있다고 한다. 아동학대 예방 관련 새로운 제도가 계속 생겨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최근 보도된 창녕 아동학대 사건이나 여행용 가방에 가둬 죽음에 이르게 한 사건 같이 심각한 아동학대 사례를 완전히 막을 수는 없었다. 우리는 아이들이 죽어서 발견되거나, 목숨을 걸고 탈출해야만 학대 사실을 알아차릴 수 있는 걸까. # 1998년부터 22년, 다시 돌아보는 아동학.. 더보기
2020년 복날&초복&중복&말복 날짜 -서울 삼계탕 맛집 :홍대 닭한마리 평일 09:00 - 24:00 토요일 11:00 - 24:00 일요일 17:30 - 24:00 안녕하세오! 정만이에오 헿 코로나 때문에 애드센스 승인에 계속 떨어지면서, 블태기(?) 오다가 다시 정신 차렸어요. 밀린 포스팅 다시 성실히 스타뜨! 오늘 초복이더라구요? ㅎㅎㅎ 초복 인지도 몰랐는데, 어떤 아저씨(잘생긴) 덕에 알았어요! 2020년 초복은 7/16일로 이미 지나버렸어요!!! 중복은 초복인 7/16일부터 10일 뒤인 7/26일이네요 말복은 또 중복 10일 뒤인 8/15일,, 분위기를 보니까 초복을 제일 많이 챙기는 거 같아요? 초복 때문에 다녀온 삼계탕집은 아니지만, 초복기념으로 포스팅해볼게요! 제가 다녀온 삼계탕집은 홍대 닭 한 마리입니당 같은 이름을 가진 다른 곳도 있지만, 그곳은 일요일에 .. 더보기
그알1218회예고-그것이 알고싶다 미리보기(feat.웰컴투비디오) 악의 고리 -웰컴 투 비디오 그리고 N # 전 세계 수사 기관이 찾아 헤맨 남자 특정 프로그램을 이용해야만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는 다크 웹 상에서 전 세계 최대 규모의 아동 성착취물 사이트로 악명이 높았던 ‘웰컴 투 비디오’. 미국 HSI, 영국 NCA 등 전 세계 32개국 수사기관의 공조수사 끝에 지난 2018년 3월, 사이트의 운영자가 검거됐다. 컴퓨터 보안 전문가들이 찾아낸 서버의 주소지는 놀랍게도 대한민국 충청남도 당진의 한적한 시골마을, 3년 만에 검거된 이 사이트의 운영자는 당시 22살의 손 모씨였다.안녕하세오! 정만이에요 매주 써야지 하고 못 쓰는 그알 예고 ㅎㅎ 오늘은 그알 1218회입미다! 한창 n번방, 박사방으로 시끄러웠었는데 비슷한 사건인 거 같아요! 아동 성착취물 웹사이트인 “웰컴.. 더보기
남양주카페추천-북한강카페 뷰포인트(feat.테라스 있는 카페) 안녕하세오! 정만이에요! 잠도 안 오고,, 밀린 포스팅이나 하자는 생각이 들어서 리뷰하는! 북한강이 보이는 카페 뷰포인트예요! 저번에는 파주였는데, 이번엔 남양주! >< 나이가 들었는지 요즘 풍경 보이는 카페가 조하 북한강 데이트로도 좋을 거 같아요? ㅎㅎ 뷰포인트 카페 말고, 인스타그램에서 보고 다른 카페를 처음에 갔는데 사진은 뭐 카페랑 상관없을 정도로 카페가 별로라 뷰포인트로 저는 다녀왔어요! 뷰포인트카페 영업시간 및 휴무일 안내! 지도에서도 볼 수 있듯 풍수지리 지리고 오지고 렛 잇고.. ㅎㅎ 배산임수 지리고요.. ㅎ 실내에서 보이는 풍경이에요! 요즘엔 날이 더워서 실내에서 마셔야 하는데, 뷰포인트 카페는 실내뷰도 테라스만큼 좋은 편! 북한강이 한눈에 보여요오 메뉴판이 잘 안 보이네 헤헷. 음료 .. 더보기
스벅 여름신메뉴 추천 - 라임 모히토 티 스타벅스 별 추가적립 안녕하세오! 정만이에요 오늘 일 있어서 일찍 나왔다가 더워서 삶아지는 줄 알았어요?^_^ 6월 초인데 31도가 말이 되냐구요 ㅠㅠㅠ 더워서 스벅 갔다가 여름 신 메뉴 발견! 스타벅스 여름 신메뉴는 총 3종이에요! 더블 에스프레소 칩 프라푸치노는 맛이 예상 가고, 애플망고는 요거트라 싫고! 라임 모히토가 제일 맛있어 보어서 라임 모히토 주문! 지금 스벅 여름 신메뉴 주문하면, 별 3개 추가 적립해주니까 개꿀>< 사과랑 라임이 통째로 들어가있어요! 음료 다 마시고 사과만 빼 먹었습니당 ㅎㅎㅎ + 모히토라고 알코올 기대 하시면 안되영 ㅋㅋㅋㅋ 없습니다! 가격은 톨사이즈 기준 6100원으로 솔직히 싸진 않아요 ! 별 3개 추가 적립 안해주면 초큼,, 별로인듯 ㅎ 맛은 있지만 가격을 생각하면 별로다? 정도? 더워.. 더보기
그알1215회 미리보기 - 이번주 그것이 알고 싶다 예고&내용(feat.리딩방) 일확천금의 찬스와 비밀의 방 - 코로나19 시대 신종 재테크의 진실 안녕하세오! 정만이에요 그알 1215회 예고를 들고왔어요! 지난주 그것이 알고 싶다 예고를 포스팅 못했어 흑흑 ㅠㅠ #코로나19로 인한 경제 위기, 그러나 누군가는 돈을 번다 ? IMF 이후 사상 최대치의 실직자 수를 기록한 코로나19 시대.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코로나19가 한창이던 올 1월에서 4월까지의 실직자만 무려 200만 명이 넘는다. 아르바이트 자리 하나 구하는 것조차 쉽지 않은 일이 되어버린 오늘의 대한민국. 그런데, 이런 위기 속에서도 쉽게 돈을 벌 수 있다는 신종 재테크가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에 유행처럼 번지고 있다. SNS 스타들 또한 이 재테크를 통해 큰 수익을 봤다며 명품과 슈퍼카 인증사진을..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