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스벅 메뉴 추천 -스타벅스 여름 신메뉴(feat. 별 추가적립)

반응형

안녕하세오! 정만이에요 

벌써 여름 인건가요? ㅠ_ㅠ 스타벅스에서 여름 신메뉴가 나왔어요!

계절 한정 메뉴는 그 때만 마실 수 있다는 장점도 있지만 별을 추가 적립해주기 때문에 더 좋죠?

이번 여름 신메뉴예요! 커피가 들어간 음료는 코코넛 화이트 콜드 브루 하나이고, 나머지 두 개는 커피 안 들어갔습니다 

가격이 착하지는 않지만, 한잔당 별 적립을 3개씩 더 해주기 때문에 한 번쯤은 드셔 볼만한 거 같아요! 

저는 피치 젤리 아이스티와 블랙 와플칩 크림 프라푸치노를 구매했어요! 그래서 별을 총 8개를 적립받았답니다!

거의 한잔은 무료로 받은 느낌 대충 3잔 사면 1잔 무료인 셈이 되겠네요!

스타벅스 별 추가 적립 혜택을 받으시려면 꼭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해야 된다는 거 아시죱?

스벅 피치 젤리 아이스티는 젤리가 들어 있고, 복숭아 아이스티랑 비슷한 맛이랍니다. 처음엔 아이스티 치고 가격이 

좀 비싼 거 같았어요 근데 마시다 보니까 아이스티의 설탕 맛이 아니라 티를 우려낸 맛이 나더라구요!

그래서 가격을 납득했슴돠,,, ㅎ

이렇게 젤리가 들어 있어요. 촬랑촬랑 아니 나 뭐 찍은 거죠? ㅋㅋㅋㅋ

친구의 평은 맛은 있으나 굳이 이 돈을 주고? 였습니다.ㅎㅎㅎ

스타벅스 두 번째 여름 신메뉴는 블랙 와플칩 크림 프라푸치노인데요!

위에 초코로 코팅된 와플이 있다는 게 특징이겠네요! 비주얼은 스벅 음료 3개 중에 얘가 제일 좋은 거 같아요.

뚜껑 오픈! 초코 와플 빼고는 사실 오레오 프라푸치노랑 크게 다를 거 없어요! 당 떨어지는 날 추천드려요!

스타벅스 신메뉴 중 제가 추천하는 메뉴는 피치 젤리 아이스티예요! 처음엔 비싼 감이 없지 않았지만

티를 우려낸 맛이라 건강한 느낌도 들고, 여름에 먹기엔 이 음료가 더 낫다고 생각했어요!

다음 포스팅은 스벅 여름 신메뉴 중 남은 하나인 코코넛 화이트 콜드 브루와 푸드 가지고 올게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