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알바몬에서 찾은 단기 쿠팡물류센터 여자혼자알바 후기&꿀팁(feat.쿠펀치)

반응형

부천 2 센터 요약!

 

1. 일하는 사람이 많아서 엘리베이터 타기 힘들다. 쿠펀치 찍고 빠르게 타세요!

2. 일하는 사람이 많아서 밥줄도 길다. 빨리 가서 먹거나 늦게 먹거나.

3. 신설 센터라 아직은 일이 많이 힘들지 않다 (다른 센터에 비해 업무 강도가 아직은 많이 낮은 거 같았어요.)

4. 문자신청이 아닌 쿠펀치로 스케줄링해야 한다.

https://blog.naver.com/cfs0011

 

쿠팡부천2신선센터 : 네이버 블로그

좋은 글과 새로운 이웃을 만나는 곳

blog.naver.com

쿠펀치 스케줄링 방법 자세히 나와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문자 지원해봤는데 안 받습니다! 그리고 쿠펀치에 아무것도 안 뜬다면 그냥 일이 없는 거예요. ㅠㅠ

5. 자물쇠 필수! 부천 2 센터는 자물쇠 필수입니다. 락커룸 보니까 cctv가 없더라구요? 도난 위험 있으니 꼭 챙겨가세요.

6. 허브는 익일지급, 나머지는 다음 주 수요일 지급 허브만 익일지급이니 참고하세요.

7. 안전화 사이즈가 크게 나왔어요. 본인 사이즈보다 작은 사이즈 추천드려요.

이 안전화라면 크게 나왔으니, 본인 사이즈보다 5~10 작은 거 신어주세요. 평소 245인데 245 너무 컸습니다. ㅠ_ㅠ

8. 집품이 제일 재밌다. (쇼핑하는 기분이라고 하니까 이걸로 해보세요.) 

9. 힘든 점은 추위뿐,, ㅎ ( 근데 이 추위조차 방한복이 있어서 견딜 수 있음) 

 

안녕하세오 정만이에요! 

쿠팡 알바에 다들 엄청 관심이 많으시더라고요ㅎㅎ 처음에 글을 쓸 때는 한두 번 정도 일해보고 글을 썼는데 

지금은 10번 넘게 해서 쿠린이는 벗어난 거 같네요 사람이 참 무서운 게 그 힘든 일이 적응이 된다 ,,, ㅎ

그래서 꿀팁 대방출하려고요!!! 요즘 많이 궁금해하시는 쿠팡 신선센터도 다녀왔으니 보시고 궁금하신 점은 댓글로 남겨 주세요! 

https://jeongmani714.tistory.com/18

 

알바몬에서 구한 송파쿠팡알바 쿠팡로지스틱스 후기( feat.주휴수당)

쿠팡 알바 꿀팁! 1. 송파 쿠팡은 장갑 지급 x! 다른 쿠팡 풀필먼트를 다녀온 건 아니지만, 부천 쿠팡 풀필먼트에 갔을 땐 장갑 지급했거든요? 송파 쿠팡은 로지스틱스라 그런지 장갑 지급 안 하니 참고해주세요!!..

jeongmani714.tistory.com

https://jeongmani714.tistory.com/13

 

알바몬에서 찾은 단기알바인 쿠팡알바 후기 및 꿀팁 2탄(feat.쿠팡풀필먼트)

쿠팡 알바 꿀팁 !! 1. 장갑 챙기기 장갑 지급 안 하는 캠프도 있어요. (캠바캠) 다른 사람이 쓰던 장갑 쓰기 싫으면 장갑 챙겨가 주세요! 부천 쿠팡은 장갑 지급합니다. ㅎㅎ 2. 마스크 꼭 하기 사실 요즘 코로나..

jeongmani714.tistory.com

이 두 개는 먼저 읽고 질문하기! 

 

 

* 쿠팡 알바 많이 하는 질문! 

 

1. 쿠팡 알바 혼자 가도 괜찮나요?

-> 혼자 오시는 분들 많고, 친구랑 같이 가도 따로 떨어 뜨리는 경우가 많아요. 혼자 가든 둘이 가든 똑같으니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2. 쿠팡 알바 흡연 

-> 식사시간 제외 흡연 금지입니다. 걸리면 귀가 조치당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3. 밥 맛있나요? 

-> 센바센(센터바이센터) 근데 먹을만해요. 

 

4. 쿠펀치에 아무것도 안 떠요. 

-> 그냥 일이 없는 겁니다. 

 

5. 허브 힘든가요? 

-> 허브는 다른 일에 비해 힘드니, 다른 센터가 근처에 있다면 다른 곳에 가세용! 허브에 갔다면, 라인 말고

내부 출고, 상하차, 오분류 주세요 하삼 

 

6. 자꾸 떨어져요.

-> 처음 오시는 분들은 안전교육도 해야 되고, 일도 서툴잖아요? 센터 입장에서는 당연히 먼저 뽑진 않겠죠?

떨어지면 꾸준히 신청해주세요. 그러다 보면 되고 나중엔 먼저 뽑주실 거예요.

 

7. 신청 방법을 모르겠어요. 

-> 센바센이라서, 다 달라요. 문자지원받는 곳 있고 쿠펀치로 하는 곳 있습니다. 

 

8. 4대 보험 되나요? 

-> 월 8회 이상이면 4대 보험 가입, 1회만 일해도 고용보험 무조건 가입.

 

9. 주휴수당 기준?

-> 주 2회 이상 하면 주휴 수당 나와요. 쿠팡 풀필먼트만 해당되고 쿠팡 로지스틱스는 다르니까 참고하세용!

 

10. 쿠팡 풀필먼트랑 쿠팡 로지스틱스 같나요?

-> 달라요. 쿠팡 로지스틱스는 협력업체입니다. 

 

이 정도인 거 같네요! 혹시나 더 궁금하신 점은 댓글로 남겨 주세요. ㅎㅎ

오산 쿠팡이든, 부천 쿠팡이든 다 비슷하니 제가 쓴 거 참고하셔서 다녀오시면 될 거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