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서울 수제 레터링 케이크 맛집 강남 파스피스

반응형

안녕하세오! 정만이에요 오랜만에 포스팅 >< 며칠 전에 스승의 날이라 레터링 케이크를 주문했는데, 요기 real 맛집!!! 

주소 : 서울 강남구 신사동 522-18 1층 빨간가게 /화~토 14:00 - 20:00매주 일. 월요일 휴무

 

 

중요한 날에 준비하거나 리얼~소중한 사람들한테 선물한답니다! 제 친구 생일날 처음 주문하고, 지금까지도 자주 이용하고 있어요! 이건 제가 처음 준비한 케이크!

귀엽죠? 케이크는 디자인이 정해져 있는 게 아니라, 원하는 디자인 보내시면 상담해주신답니다. 윗면뿐만 아니라 옆면도 예쁘게 해 주세요 ㅠ_ㅠ 오픈 카톡으로 문의하시면 순서대로 답변 주신답니다!

이건 제가 받은 케이크! 저 가운데 캐릭터가 저인데, 겁나 닮았다 ㅠ 제가 딱 저렇게 귀엽거든요?(양심결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제 케이크나 레터링 케이크는 가격이 비싸기 때문에 맛도 중요하잖아요! 여기 케익 먹고 맛없다는 사람 1도 없었어요! 

이건 작년 스승의 날에 준비한 케이크예요! 성함이 들어간 부분은 가렸는데, 글씨체도 너무 귀엽죠?

주소 따라 가시면, 가게는 찾기 쉬워요! 빨간 건물 찾으면 도착!

주문한 시간에 맞춰서 가시면 케이크 준비해놓으신답니다.

블로그에 올릴 거라고 말씀드리고, 사진도 찍어왔어요 가게 아기자기한 게 취향저격 ㅠ_ㅠ 귀여운 거에 환장하는 나이

이렇게 예쁜 초도 팔고 있어요! 케이크를 구매하시면 기본 초를 하나 넣어주신답니다. 

여기서 셀카 찍으면 잘 나오지만, 저는 비 맞은 생쥐꼴이라 생략했어요 ㅎㅎ

음료도 팔고 있답니다! 예전에 레몬에이드 시켜 마셔봤는데 빨대가 하트였어요,, 빨대조차 귀여워 ㅠ-ㅠ

잠깐 머무는 공간인데도 예쁘게 해 놓으셔서 좋아요

이건 선물 받으신 분의 인증샷! 입맛이 까다로우신 분인데 받으실 때마다 다 드시더라고요!

레터링 케이크 집 찾으시면 여기 추천할게요>< 꺅 누군가 나만을 위한 케이크 준비한다는 게 넘모 감동이잖아요 ,, 헿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