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스벅 여름신메뉴 추천 - 라임 모히토 티 스타벅스 별 추가적립

반응형

 

안녕하세오! 정만이에요
오늘 일 있어서 일찍 나왔다가 더워서 삶아지는 줄 알았어요?^_^

6월 초인데 31도가 말이 되냐구요 ㅠㅠㅠ 더워서
스벅 갔다가 여름 신 메뉴 발견!

스타벅스 여름 신메뉴는 총 3종이에요! 더블 에스프레소 칩 프라푸치노는 맛이 예상 가고,
애플망고는 요거트라 싫고! 라임 모히토가 제일 맛있어 보어서 라임 모히토 주문!

지금 스벅 여름 신메뉴 주문하면, 별 3개 추가 적립해주니까 개꿀><

사과랑 라임이 통째로 들어가있어요! 음료 다 마시고 사과만 빼 먹었습니당 ㅎㅎㅎ + 모히토라고 알코올 기대 하시면 안되영 ㅋㅋㅋㅋ 없습니다!

가격은 톨사이즈 기준 6100원으로 솔직히 싸진 않아요 ! 별 3개 추가 적립 안해주면 초큼,, 별로인듯 ㅎ
맛은 있지만 가격을 생각하면 별로다? 정도?

더워서 원샷 했더니 3분 컷,, 1분에 2000원을 마셔 버리넼ㅋㅋㅋㅋ ㅠ ;; 그래도 시원하고, 과일도 맛있어서
별 추가 적립이벤트 할때 드시는거 추천 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