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1000번 계란후라이 2탄 1000번 주무르는 우유아이스크림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만이에요!

400번 젓는 달고나 커피 후속작이 1000번 저어 만드는 계란후라이죠,,? ㅜㅜ

https://jeongmani714.tistory.com/5

3.14 일상 (feat.1000번 저어 만드는 계란후라이)

준비물 : 계란2개, 버터, 소금, 튼튼한 손, 의지 + 시럽(설탕도 괜찮다고 하네요 ><) 안녕하세오? 정만이에요 :)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ㅎㅎ 오늘 날씨가 참 좋더라구요 ㅠㅠ 하지만 이번주까지는 코로나를..

jeongmani714.tistory.com

이번엔 1000번 계란 후속작 1000번 주무르는 아이스크림 들고 왔습니당! 

이번 주말에도 노동 주말 오키오키? ㅎㅎㅎㅎ

 

 

1000번 계란 보다 난이도가 쉬우니 다들 뽤로뽤로미 해주세요 !! 

 

 

준비물 : 얼음, 지퍼팩 작은거, 지퍼팩 큰거, 소금, 자기가 좋아하는 우유, 추위를 타지 않는 손 + 장갑 (손이 시려울 수 있으니까요 !! 필수는 아닙니둥)

 

지퍼팩 대형(25x30cm을 샀는데도 생각보다 작더라구요! 더 큰거 구하실 수 있다면 더 큰 지퍼팩 추천 드려요!

우유 담는 작은 지퍼팩은 혹시나 샐까봐 이중잠금 지퍼팩 사용했습니다. ㅎㅎ

 

 

 

 큰 지퍼팩에 얼음을 다 넣어주시고, 소금을 촵촵촵 소금소금해주세요. 소금,,, 느낌으로 아시져? 

그 다음 소금과 얼음이 잘 섞이도록 쉐킷쉐킷 해주세요

 

 

작은 지퍼팩에는 우유를 붓고 지퍼팩을 잘 닫아주세요! 저는 혼자 먹는 거라 반정도만 했답니다 .ㅎㅎㅎ 

왼쪽부터 초코우유, 바나나우유, 커피우유 이렇게 준비했어요!

저는 흰 우유를 좋아하지 않아서 준비하지 않았는데요 ! 흰 우유에 설탕을 조금 넣으면 맛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용 ><

 

 

소금 섞은 얼음에 우유를 담은 지퍼팩을 넣고,,, 이제 1000번 주물러 주시면 됩니다 ㅎㅎㅎㅎ 

될까? 의심하지 마세요 ㅋㅋㅋㅋㅋ 무!조!건! 됩니다. ㅎㅎㅎ 

 

 

사진 찍느라 저런거지 미친듯이..양손으로 주물러 주세용! 그래야 됩니다 ㅎㅎㅎ 

얼음이 녹고, 소금도 물에 녹으면서 주변 열을 흡수 한다고 하네요 >< (짧은 과학 지식은 여기까쥐~)

그러는 과정에서 우유가 어는거겠죱? ㅎㅎㅎㅎ 

 

 

이렇게 물이 생길 때 까지 열심히 주물러 주세요! 저는 성질이 급해서 여기서 뺐더니 ,,, ㅠㅠㅠ 초코가 덜 얼었답니다.

여기서 좀 더 주물렀다면 완벽쿠한 아이스크림이 됐을 거 같아요.

1000번 계란후라이는 정말 1000번 혹은 그 이상 저은 거 같은데요. 천번 주무르는 아이스크림은 그 정도는 아니었어요.

한 5분정도면 뚝딱 만들거 같습니다. 저는 재료가 없어 다 샀더니... 사먹는게 더 쌌지만

다들~ 집에 우유 있잖아요? 지퍼팩 있잖아여? 소금 있잖아여? 얼음 있잖아여? ㅎㅎㅎ 전 이 모든걸 샀답니다...^^

 

 

완전 딱딱한 아이스크림보다는 부드러운 슬러쉬 느낌 생각해주시면 될 거 같아요 ><!

초코는 좀 더 주물렀어야 했겠죠? ㅠㅠ .... 흑  초코나 딸기 아이스크림은 사실 밖에서 사먹을 수 있으니까 

특이한 맛의 우유로 하면 더 좋을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바나나도 성공했는데, 초코가 미친듯이 흐르고 있었어요.... 저는 70%정도 성공한 거 같은데요!

ㅎㅎㅎㅎ 여러분들은 100% 성공하길 바랄게요 ㅠㅠ ... 저의 똥손으로는 이정도도 만-족! 

주말에 다시 한 번 만들어 봐야겠어요 ㅎㅎㅎ 그럼 모두 즐거운 노동주말 힛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