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노트북가방추천 : 얼모스트 블루

반응형

안녕하세오? 오늘은 첫 REVIEW로 노트북 파우치를 가져왔어요!!! 

저도 노트북을 이번에 새로 샀는데요 ㅎㅎㅎㅎ 예쁜 파우치에 넣고 다니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ㅎㅎㅎㅎㅎ 인터넷을 뒤지던 도중 모스트 블루라는 브랜드를 발견 했어요!!!

 

ㅎㅎㅎ 짜잔 정가는 33000원이구요 

최저가라고 해서 들어가보면 ㅜㅜ 배송비때문에 ,, 할인쿠폰 있어도 30000만원이 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제가 자주 쓰는 핫트랙스에서 구매 했어요 !!! 쿠폰 + 포인트 해서 29000원 정도에 샀으니까

ㅎㅎㅎ 싸게 산거 맞죠? (참고로 핫트랙스에는 배송비 없었던거 같아요 헤헤)

 

블랙이 인기가 더 많았던거 같고 15인치는 배송이 좀-더 걸렸던거 같아요! 

저는 퍼플 13인치 겟 ㅎㅎㅎㅎ

ㅠㅠㅠ글리터만 보면 환장하겠어요 ㅎㅎ 여자 분들은 거의 다 그렇지 않나요? ㅎㅎㅎ 

게다가 요즘 저런 감성,,, 유행이잖아요 (찡긋)

 

여러분덜~~~ 보세요 보세요 ㅠㅠㅠㅠㅠ 지퍼도 예뻐,, 리본 때문에 몇배 더 예쁜거 같아요 !!! 

후기처럼 잘 풀릴거 같긴한데 예쁘니까 만사 오케잉

저 앞부분에는 예쁜 스티커나 , 엽서 등등 넣어서 나만의 감성으로 꾸밀 수 있어요! 헤헤 저도 택 뜯어서 넣은 거랍니다.

내부 사진이에요! 헤헤 >< 노트북 넣고, 마우스+ 충전기 까지 낙낙할거 같아요! 헤헤

 

파우치 뒷면이에요!!

처음엔 뒷면도 글리터였으면 어땠을까 했는데,,, 양면이 다 글리터 였으면 촌스러웠을거같다는 생각도 들더라구요! 그래서 지금은 만족 만족 ㅎㅎㅎ 

 

이렇게 ㅎㅎ 귀염뽀짝한 스티커도 주셔서 ㅎㅎ 다꾸감성으로 야무지게 꾸며 보려구요 ㅎㅎ 

노트북 파우치 생각보다 넘넘 비쌌는데 ㅎㅎ 이정도면 가성비 인정입니동 >< 

대학교 새내기 여성 분들에게 추천 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