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프로바이오틱스 한국야구르트 엠프로3 리얼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오! 정만이에요 :) 

오늘은 제가 진짜 감격하며 먹고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음료인 엠프로3을 소개 시켜 드릴게요!!!

협찬이면 좋겠지만 내돈내산입니다 ㅠ_ㅠ 그런데도 리뷰까지 써가며 추천하는 이유는 정말! 좋기 때문이에요 ㅎㅎㅎㅎ 

엠프로3을 처음 먹게 된 계기는요 지나가다가 야구르트 아주머니가 보이시길래,,,(요즘엔 매니저님이라고 부르는 거 같아요) 장음료 하나 추천해달라고 하고 먹게 되었습니당!

ㅋㅋㅋㅋ 하이프레시에 가면 깔끔한 사진 많지만,,, ㅎ 직접 찍은 사진이 있어야 리얼 후기 아니겠어요~? ㅎㅎ 

이렇게 캡슐 2개가 들어 있답니다. 이중제형 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는 국내 최초라고 해요! 

저도 처음에 보고 굉장히 신기했어요...ㅎㅎ

일단 맛은 요거트 정도 생각해주시면 될 거 같아요 ^_^ 

개봉하면 이렇게 액체가 흘러나오기 때문에 캡슐을 꺼낸다고 통을 눕히시면 안되요 ㅎㅎㅎ ㅠㅠ 그럼 액상 다 쏟아집니다. 캡슐은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그리고 배변 활동 원활 (굉장히 중요,,,,별표 백개) , 액상은 유익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에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글 읽기 귀찮으신 분들은 그림 참조하세요! ㅎㅎㅎ

다른 프로바이오틱스 음료랑 다르게 효과가 좋은 이유가 제 생각엔 캡슐 때문인 거 같아요,,

사바사지만 저의 경우 다른 유산균 음료들은 큰 효과를 보지 못했습니다 ㅠㅠ 

 

노년층은 아직 아니니,,, 이 중에 4개나 해당한다고 볼 수 있어요! ㅎㅎㅎ 

거의 장이 썩은 거 아닐까요 ㅎㅎㅎㅎㅎㅎㅎ?

일단 제 장을 소개하자면ㅋㅋㅋㅋㅋㅋㅋ

Let me introduce my intestine~갑작스런,, 장밍아웃,, ㅎ

변비가 있어요 근데 또 민감합니다.. ㅠㅠ

뭐 먹다 화장실 뛰어간 적도 많구요 먹자마자 화장실로 간적도 많구요 후식 먹으러 가는 길에도...

데이트할 때도 회의할 때도 하하하하...

아무튼 장이 굉장히 예민하니까 뭐 먹을 때나 중요한 일 있을 때 정말 많이 신경 쓰이더라고요.. ㅠ_ㅠ

화장실을 다녀와도 늘 개운하지 않은 그런 장이었지요!!!!!!

하루에 화장실 4-5번 간 적도 많았어요ㅠㅠ 

처음 마신 날 화장실 가서 시원하게 대변을 봤어요 ㅎㅎㅎㅎ 가격은 2000원인데요 

처음 살 때  "비싼 거 추천해주시네" 했던 저의 어리석음을 욕했습니다 ㅎㅎㅎ

그 매니저 분은 저의 장 은인이세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ㅋㅋㅋㅋㅋ

혹시 정기배송 신청하면 조금 저렴할까 싶었는데 그렇지 않더라구요 ㅜ_ㅜ.. 

그냥 배송료 없이 집 앞에 가져다준다 정도로 생각해주세요! 

하이프레시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시면 되세용! 링크 남겨 둘게요 >< 센스 ㅎ 

http://www.hyfresh.co.kr/product/prdProductDetails.do?prdId=4559

 

장케어프로젝트 MPRO3, 한국 야쿠르트

한국야쿠르트

www.hyfresh.co.kr

(한국야구르트 치면 하이프레시 홈페이지로 연결 되더라구요 전 처음에 헷갈렸습니다 ㅠㅠ)

배 모과 맛도 있다고 하는데 바꾸기 귀찮아서 못 마셔 봤습니다!!!!!!!!! 헿헿 

지금은 주 3회 정기 배송해서 먹고 있는데요

 

첫째로, 민감함이 많이 둔해졌어요! 

ㅋㅋㅋ진심 똥이 제 통제 밖이었는데요 이젠 참을 수 있는 통제 할 수 있는 어른이 되었습니당..ㅎㅎㅎ

똥 마스터가 됐다고 할 수 있죠. ㅎㅎ 행-복 ㅎ

 

두 번째로, 장 불편함이 사라졌어요! 

싸도 싼 거 같지 않던 그 기분,,, 이제 그게 뭔지 잊었습니다 ㅎㅎㅎㅎㅎ 

세 번째로, 변비 사라졌어요! 

 

가격 빼고는 진짜 단점 없는 완벽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음료라고 할 수 있어요 ㅠ_ㅠ 광광

저랑 장이 비슷한 친구한테 2개 사줬는데 그 친구도 정기배송 했더라구요 ><

하이프레시에서 하나도 무료배송 가능하니 한번 드셔보시고 결정하세용! 

정말 ,,, 다른 포스팅에 비해 ㅋㅋㅋㅋㅋㅋ 너무 정성껏 썼네요

한국 야구르트에서 보고 협찬해줬으면 좋겠어요,,, ^^,,, 

그럼 이만 똥 마스터 물러갑니다 총총 

(앞으로 남자친구 사귈 수 있겠죠? ㅜ_ㅜ똥밍아웃해서 걱정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