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서울 레터링 케이크 - 홍대 베니케이크&가격

반응형

안녕하세오! 정만이에오! 밀린 포스팅 중인 정만스,, ㅎ 케이크 진짜 세젤귀 아니에요? 여자라면 다 좋아할 디자인!

사진 찍어도 예쁘게 잘 나오더라구요?ㅎ 제일 친한 친구 생일이라 레터링케이크를 알아보던 도중

매일 가던 곳 말고 새로운 레터링케이크 집을 찾아봤어요! (원래 가던 곳이 별로 인 게 아니라 일 년에 2~3번은 꾸준히 가기 때문에!) 제가 선택한 곳은 홍대에 있는 베니 케이크예요! 

영업시간은 1시~7:30분입니둥! 원래는 홀 운영 및 조각 케이크 판매하셨는데 코로나로 지금은 하고 있지 않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입구부터 정맬루 귀여웠어요! 동화책에서 나온 거 같아 ㅠㅠ! 베니 케이크는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2-3일 전엔 뭐,, 

구할 수도 없더라구요? 중요한 일정이라면 미리미리 문의드리는 거 추천드려요!

주문 문의는 카카오채널에서 bennycake 검색하시면 돼요! 답장을 빠르게 주시는 편이 아니라 여유 있게 주문하시는 거 추천! 

저는 받고자 하는 날이 평일이라 그런지, 예약이 어렵지는 않았어요! 

베니 케이크에는 일반 케이크 / 고정 케이크 / 커스텀 케이크 이렇게 있었습니당 기본 케이크는 레터링 케이크 하면 많이 볼 수 있는 디자인의 케이크들이었어요! 

기본 케이크 디자인도 귀엽지만, 이런 건 베니케이크 아니라도 다른 케이크 집에서 할 수 있을 거 같아서 패스했어요!

근데 다시 보니까 해리포터 디자인도 귀엽네요? 

저는 고정 디자인 중에 골랐어요! 사실 사진이 너무 작아서, 하나하나 확대하면서 봤습니다 ㅠㅠ 이건 좀 불편한 거 같아요! 제가 고른 1호 사이즈 39000원에 저기 쓰여 있는 숫자를 더하시면, 고정 케이크의 가격이 돼요! 최소 42000원에서 48000원이니까 다른 레터링 케이크 집 가격이랑 비슷한 거 같네요! 

1호는 39000원, 2호는 49000원, 3호는 59000원으로 10000원씩 올라가요! 우리가 보통 생각하는 케이크면 1 호면 충분해요! 

일반/ 고정 케이크 가격이 이 정도면 커스텀은 얼마일까요,, ㅎㅎ 한 5-6만 원 하려나? 커스텀 케이크는 다른 곳에서 하시는 거 추천,, ㅎ빈티지 케이크가 하고 싶다면 베니 케이크! 이렇게 하시면 될 거 같아요

맛에 따라 가격이 또 추가되기 때문에,, ㅎㅎ 하하 초콜릿 케이크를 하는 순간 케이크가 5만 원이 훌쩍 넘을 수도!

싸지 않은 가격이지만, 실내 들어가자마자 나는 ㅠ_ㅠ 그냥 반했어요 ㅎㅎ 너무 귀여워서 귀엽다는 말만 100번 한 듯!

솔직히 엄~청 친절하신 편은 아니었지만, 사진 편하게 찍게 해 주셨어요! 코로나 때문인지, 홀에 잠깐 머무는 것도 죄송하더라구요 ㅠㅠ 

엽서도 사고 싶었는데, 시간이 없어서 못 샀던! 아 너무 귀여워 ㅠㅠㅠ

케이크 케이스 실화냐구요. 케이크만 귀여운 게 아니라, 박스도 귀여워요 그리고 초에 요즘 환장하는데 팔고 계신다는!

해바라기나 곰돌이 초는 다른 곳이랑 가격 비슷한데, 미니 기본 초는 저렴한 편 같아요!

케이크 확인! 윗 면뿐만 아니라 옆면 또한 너무 귀여워... 다들 케이크 보고 예쁘고 귀엽다고 해줘서 뿌듯! 

코로나 끝나면, 케이크 먹으러 오고 싶어요! ㅠㅠ 너무 귀여워서 케이크가 똥맛이어도 맛있을 거 같아 ㅠㅠㅠㅠ 

케이크는 촉촉하고 부드러웠답니다! 맛있어요!!! 맛도 있고 귀여우니까 추천! 

귀여운 포토존이 많았어요! ㅎㅎㅎ 코로나 끝나면 꼭 또 가야지!

평범한 레터링, 커스텀 케이크가 아니라 귀여운 빈티지 케이크 선물하시고 싶으시다면! 베니 케이크로 달려 가세요오 

가격은 조금 사악하지만, 사진도 잘 나오고 귀엽고 맛있었답니다! 

그럼 20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