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남양주카페추천-북한강카페 뷰포인트(feat.테라스 있는 카페)

반응형

안녕하세오! 정만이에요! 잠도 안 오고,, 밀린 포스팅이나 하자는 생각이 들어서 리뷰하는! 북한강이 보이는 카페 뷰포인트예요! 저번에는 파주였는데, 이번엔 남양주! >< 나이가 들었는지 요즘 풍경 보이는 카페가 조하 북한강 데이트로도 좋을 거 같아요? ㅎㅎ 

뷰포인트 카페 말고, 인스타그램에서 보고 다른 카페를 처음에 갔는데 사진은 뭐 카페랑 상관없을 정도로 카페가 별로라 뷰포인트로 저는 다녀왔어요!

뷰포인트카페 영업시간 및 휴무일 안내!

지도에서도 볼 수 있듯 풍수지리 지리고 오지고 렛 잇고.. ㅎㅎ 배산임수 지리고요.. ㅎ

실내에서 보이는 풍경이에요! 요즘엔 날이 더워서 실내에서 마셔야 하는데, 뷰포인트 카페는 실내뷰도 테라스만큼 좋은 편! 북한강이 한눈에 보여요오

메뉴판이 잘 안 보이네 헤헷. 음료 가격은 6500~7000원 선이에요! 풍경 값인 듯 음료 자체 양이 많지는 않았거든요! 

저희는 기분 내려고 그 뭐냐 빵도 시켰는데, 빵 이름 잊어버렸다 ㅠㅠ 아시는 분 댓글 좀.. 

한쪽에서는 외국 과자랑 강아지 간식도 팔고 있어요! 강아지가 출입 가능한 거 같더라고요? 같이 간 언니가 베트남 코코넛 과자도 먹고 싶다 해서 겟-차!

전신 거울도 있어서 나도 소심하게 한 컷 ㅎㅎ 뒤에 베트남 과자 치우고 찍을걸 ㅠ_ㅠ ㅎㅎ

반려동물 동반 시 주의사항도 있어용! 무서워하시는 분들은 참고!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 놓으신 거 같아요. 읽을 수 있는 책도 있고~ 여러 명이 왔을 때 이용 가능한 공간까지 있었어요

느낌 있어 느낌~ 뷰포인트 카페는 특별하진 않지만 느낌 있게 해 두신 거 같아요!

주문한 음료랑 빵 가지고 밖으로! 언뜻 보이는 뷰도 지리죠? 

좋은 건 제대로 한번 더! 이런 풍경을 보면서 커피를 마실 수 있어요! 진짜 보기만 해도 힐링 

+ 아 유일한 단점이라면, Jonna 검은색 모기요! 북한강 근처다 보니 모기가 많은데, 모기가 black임돠..

물리면 그냥 피 다 빨아갈 거 같은 비주얼,, ㅎ 개 많아요. 무조건 뜯기니까 싫으면 실내로 고해주세요

화장실까지 완벽했던 뷰포인트 리뷰 끝 그렇다면 20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