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2020년 복날&초복&중복&말복 날짜 -서울 삼계탕 맛집 :홍대 닭한마리

반응형

평일 09:00 - 24:00
토요일 11:00 - 24:00
일요일 17:30 - 24:00

안녕하세오! 정만이에오 헿 코로나 때문에 애드센스 승인에 계속 떨어지면서, 블태기(?) 오다가 다시 정신 차렸어요.
밀린 포스팅 다시 성실히 스타뜨!
오늘 초복이더라구요? ㅎㅎㅎ 초복 인지도 몰랐는데, 어쩌다 알았음
2020년 초복은 7/16일로 이미 지나버렸어요!!! 중복은 초복인 7/16일부터 10일 뒤인 7/26일이네요
말복은 또 중복 10일 뒤인 8/15일,, 분위기를 보니까 초복을 제일 많이 챙기는 거 같아요?
초복 때문에 다녀온 삼계탕집은 아니지만, 초복기념으로 포스팅해볼게요!
제가 다녀온 삼계탕집은 홍대 닭 한 마리입니당

같은 이름을 가진 다른 곳도 있지만, 그곳은 일요일에 휴무라고 해요! 그리고 다 다른 곳인 듯,, ㅎ

저희는 2인이라 2인 세트를 주문! 기본적으로 닭 한 마리에 파+떡+버섯+칼국수가 세트!
삼계탕은 뭔가 너무 건강해지는 맛이라, 초복이든 중복이든 안 먹게 되는데 이곳은 어린 사람들도 좋아할 거 같아요!

자리도 넓어서, 편하게 드실 수 있어요. 처음에 저희랑 다른 테이블 한 팀 있길래, 망했다 싶었는데 조금 지나니까
바글바그르르르르 했습니다. ㅎㅎ

기본 반찬들이에요. 부추가 포인트야!! 다른 곳은 부추가 없다니까 참고해주세요!

부추에 다진 양념 넣고~ 식초 넣고~ 겨자 넣고~ 같이 간 아저씨의 (앗 같이 간 잘생긴 오! 빠! 의) 황금 비율이 있었는데, 궁금하신 분들은 댓글 주세요 ㅎㅎㅎ 물어봐서 알려드림!><

짜잔, 닭 빼고는 다 바로 드실 수 있어요. 그리고, 국물이 점점 진해지는 게 진짜 레게노... 핵 꿀맛!
닭이 양념이 없어서 비릴 거 같았는데 걱정하지 마세요. 그냥 JMTGR~
그리고 닭이 한 마리라 배가 안 찰 거 같지만, 떡+버섯+파에 칼국수까지 먹고 나면 배불러요!

샤브샤브집 & 그리고 홍대 닭 한 마리에서는 죽 국 룰 아니냐구요. ㅎㅎ 죽이 1인분에 3000원으로 싼 편은 아니지만
맛있으니까 합격! 저희는 한번 가보고 맛있어서, 그다음 주에도 또 갔답니다!
초복은 지나갔지만, 아직 중복, 말복이 남았으니까 다녀와주세요! (젭알)
그럼 복날~초복 기념 포스팅 끝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