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생방송투데이에 나온 문래&신도림 맛집 튀김족발이 있는 그믐족발

반응형

안녕하세오 정만이에요! 어제 문래 창작촌에 다녀왔답니다. 튀김족발 하나만 바라보고 다녀왔어요!

양키통닭과 그믐족발 중에 고민하다 그믐족발로 픽 ! 

 

서울 영등포구 경인로79길 21  문래역 1번 출구에서 473 m

매일 16:00-23:00 마지막 주문은 22시 (재료 소진시 마감)

마지막 주문 22시라고 하지만, 8시에 갔는데 저희가 마지막 손님이었어요. 재료소진이 빠르니 일찍 방문해주세요!

간판부터 창작촌 느낌 물-씬 8시부터 8시 40분 정도 까지 기다렸답니다. 웨이팅 없는 날이 없으니까 오픈시간에 맞춰 방문해주세요! 포장주문은 도착 30분전에 미리 연락 주시면 된다고 하니 포장 추천! 저희가 간 날이 웨이팅이 적은 날 같았어요 ㅠㅠ 보통 한시간은 기다리신다고 들었습니당 

웨이팅 처음 해보는 사람이랑 가서, 맛 없으면 어쩌지 하고 40분간 걱정함 (물론 속으로 ㅎㅎ)

창작촌은 다 좋은데 웨이팅 없는 곳이 없는게 단점이에요. 

40분 웨이팅 후 들어 왔어요. 후아후아 떨료. 저희는 이미 메뉴를 골라 놨답니다! 꽈리튀김족발과 매우면을 시켰어요!

저는 공기밥이 필요했는데, 밥은 다 떨어졌대요 특이하게 음료수에 포도 봉봉이 있었어요 하지만 콜라로 ㄱ 

기본상차림 ! 시래기 된장국 맛집이라더니 존-맛. 맛있다면서 둘 다 원샷 해주고~

비주얼 지리죠..? 신발을 튀겨도 튀김은 맛있다는데 족발을 튀긴다 ? 이건 그냥 안 먹어도 징역감

튀김인데도 불구하고, 다 먹었어요! 느끼할만 할 때 꽈리고추 한입 딱 하고 

무말랭이 + 양파 + 상추 + 튀김족발 조합 지리고 오져요. ㅠㅠ 상추 안 좋아하는데 꿀조합 인정! 

튀김족발 미친듯이 먹고 있을 때 나온 매우면! 튀김족발에 싸먹으면 존-맛

먹는거에 미쳐서 내부사진도 없네요! 내부 뭐 중요해요? 족발이 중요하지 케헴헴 꼭 가볼만한 맛집이지만 

웨이팅이 기니! 꼭 오픈 시간에 맞춰 가는거 추천드려요! 그럼 20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