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신도림&문래동 맛집 : 시금치 통닭이 있는 창작촌 맛집 양키통닭

반응형

안녕하세오! 정만이에요. 오래전에 다녀온 문래동 맛집 양키 통닭 써보려구요 ><

이때까지만 해도, 블로그를 위해 사진 찍는 게 너무 낯간지러워서.. 사진이 쓰레기예요 데헷

감안하고 봐주세요 ,, ㅎ 

양키통닭은 문래역 근처 즉 문래동! 아니 근데 신도림역도 걸어서 갈 수 있던데요? 길치인 저는 어리둥절 ㅋㅋㅋ

문래역, 신도림역 둘 다 가까우니 참고하시면 될 거 같아요!

070-8800-0815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139길 13 /지번 문래동 2가지번 49-1

평일 18:00 - 24:00 양키 통닭&Second Floor

주말 16:00 - 01:00 Close 금요일, 토요일 25시 / 일요일 24시

 

오픈 시간이 평일엔 저녁 6시로 다소 늦으니 참고 부탁드려요!

시그니처 메뉴인 시금치 통닭이 있고요. 다른 종류의 통닭들도 있어요. 다 먹어보고 싶었지만 저희는 두 명이기 때문에 

시금치 통닭을 시켰답니다! 25000원이에요!  메뉴판에 보시면 알겠지만, 맥주뿐만 아니라 와인, 위스키도 팔아요! 

분위기가 좋아서 와인 한잔 해도 좋을 거 같더라구요. ㅠ_ㅠ 아니 남자 친구도 없는 애가 왜 이렇게 분위기 좋은 곳만 가냐구

대기하고 순서가 되면 이 좁은 통로를 따라 계단을 올라가시면 되요. 기억은 안 나지만 한 시간 정도 기다렸던 거 같네요 

ㅠㅠ 기다리기 싫으시면 오픈 시간에 꼭! 맞춰가세요! 양키 통닭이 핫플이라 그런지 웨이팅이 있답니다. 

 

이렇게 바깥에도 테이블이 있는데요 지금 같은 날씨면 밖도 좋겠지만 그 당시엔 겨울이라 오돌오돌 오돌뼈 될까 봐

안으로 빠르게 들어갔어요.

소품 하나하나 테이블 하나하나 다 예쁘지 않아요? 요즘 인스타 분위기라고 해야 하나? 남자분덜 여자 친구 데려가면 다들

좋아할 분위기니까 꼭 가세요 ㅎㅎㅎ 

저희 테이블에는 이렇게 와인병으로 장식이 되어있었답니다. 사진 찍기에도 좋고, 이렇게 조용한 공간도 있어서

맛있는 음식 먹으면서 얘기하기 좋은 분위기예요! 그리고 거의 시키자마자 메뉴가 나왔답니다.ㅎㅎ

술을 아예 끊어버린 그녀기에 우리는 콜라를 시키고 양키 통닭 시그니처 시금치 통닭으로 주문! 주문한 지 거의 5-10분 만에 나온 거 같아요. 웨이팅이 길었어서 착각하는 걸까요 ㅋㅋㅋㅋ

지옥에서 온 비주얼이라고 내 사진에 혹평을 해줬던 윤정이에요 ㅋㅋㅋ 저때는 뭔가 사진을 찍는 거 자체가 낯간지러웠다고요! 옛날 통닭에 시금치, 마늘 이렇게 있고 저 밑에 밥이 있어요!

저는 평소에 시금치를 좋아하지만 시금치를 평소에 안 먹는 윤정이는 여기서만 먹는다해요!!!

시금치 맛집입니다 ㅎㅎ

다시 가서 통닭도 잘 찍고 하고 싶은데요, ㅎㅎ 웨이팅 자신 없어요 ^_^ ㅎㅎㅎ

모든 공간이 감성 넘쳐서! 한 번쯤 가보셔도 좋을 거 같아요 

그럼 이만,,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