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선유도역 카페 : 하소

반응형

안녕하세요?.? 첫 포스팅으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카페인 "하소"를 쓰게 되었어요 ㅎㅎㅎㅎㅎㅎ
제가 사는 동네에는 카페가 저어엉말 많은데!!! 하소는 마카롱까지 팔아서 더욱 좋답니다><

헤헤 카페 외관이에요 ㅎㅎ 미리 말씀드리지만 저는 사진을 잘 못 찍어요,,😭😭 하소가 생긴 첫 날 부터 지금까지 종종 가는데요 사장님 정말 친절하세요!!

매일 다른 마카롱 라인업이 이렇게 준비 되어 있고,,ㅎ

스콘, 에그타르트, 머랭, 꼬끄,,등등도 있어요 ><
스콘도 유명해요 맛집 인정,,,
(참고로 여기 배달료도 없어서 전 종종 집에서도 시켜 먹는답니다. 솔직히 배달료 없는 카페 찾기 힘든거 인정 하시죱?)

하소 카페 메뉴판인데요! ㅋㅋㅋㅋㅋ 저 포스트잇은 갈때 마다 느는거 같아욬ㅋㅋㅋㅋㅋㅋ
전 오늘은 커피가 안 땡겨서 버블티를 시켜 보았어요 ㅎㅎㅎㅎ

카페하소의 내부예요!! 요즘 카페 느낌 물씬 아닌가요? ㅎㅎㅎㅎ

ㅋㅋㅋㅋ 커텐이 제 스타일이라 한장 더 찍어 봤어요 ㅋㅋㅋㅋ 헤헤 이런 카페 분위기 너무 좋더라고요 ㅠㅠ
제가 평소에 못 꾸미는 그런 서~타~일

누가 초보 블로거 아니랄까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음료 사진 안찍어서 호다닥,, 다시 가서 찍고 왔네요! ㅎㅎㅎㅎ 선유도역에 놀러가신다면 하소 추천 드려요
+ 곧 화이트데이라 여기서 사서 선물해줘도 좋아할 거 같아요 ㅎㅎㅎㅎ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