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카페 폴콘 - 커피 맛집 파주 폴콘

반응형

안녕하세오! 정만이에요 :) 

오랜만에 place 포스팅! 인스타 보던 도중에 이런 스마일에서 찍은 감성 샷을 본 정만... ㅎ

저도 가서 찍고 왔어요! 오늘은 파주 커피 맛집인 카페 폴콘을 보여드리려고요!

위치는 경기 파주시 월롱면 다락 고갯길 98-10이고,

영업시간은 평일 10:00 - 22:00 연중무휴 / 금요일 00:00 - 23:59/ 토요일 00:00 - 23:59 일요일 pm 22:00

사이트에 있는 거 그대로 가져왔는데 음 평일&일요일엔 오후 10시까지 금토는 12시까지 인 거 같네요!

지도에서 보이듯, 카페 근처에 카페 빼고 아무것도 없어요 ㅠㅠ 

파주 아웃렛까지 가는데 또 30분 정도 걸려서 접근성 많이 떨어지더라고요... 

파주 간 김에 가보는 것은 추천드리지만 이 카페 하나만 보고 파주에 가는 건 비추예요 저는 ㅠ_ㅠ

저는 이렇게 먼지도 몰라서 다녀온 거죠.. 왜냐 운전은 내가 안 했으니까 ><

폴콘은 베이커리 카페라고 하네요! 어쩐지 빵이 너무 많아서 다 찍지도 못했어요 ㅋㅋㅋㅋㅋ

요즘은 베이커리 카페가 유행인가 봐요. 파주 카페들은 거의 다 베이커리 카페더라구요? ㅎ

카페에 들어오면, 입구 쪽에 폴콘 스마일을 활용한 물건들을 팔고 있어요! 처음 봤을 때 너무 비싸서

살 생각도 안 했는데, 집에 와서 다시 보니까 접시랑 컵이 너무 가지고 싶은 거예요 ㅎㅎㅎ ㅠㅠㅠ

근데 너무 멀어서 다시 못 감 ;;  가신 김에 사오세요 다들!!

 

바게트 빵부터 식빵까지 빵집에 있는 빵은 다 있다고 보시면 되요 ! ㅎㅎ 다 찍기엔 좀,,, ㅎ

다 찍어 오고 싶었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실 전부 찍는 게 불가능하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카페 자체는 예쁜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그렇게 조용한 분위기는 아니에요.

여기서도 사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폴콘 마크가 인스타 감성이긴 해요? 헿 저도 보여드리려고, 기다려서 찍었답니다 

스콘, 앙버터, 마들렌 없는 빵이 없어용!

쇼케이스에서는 케이크도 팔고 있었습니당!  이렇게 빵을 다 고르고, 계산대에서 커피랑 같이 계산하면 되요!

카페 폴콘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달고나 라떼랑 앙버터 크루아상, 딸기 크루아상 이렇게 시켰답니다.!

카페 폴콘에 가시면 사진 먼저 찍지 마시고, 주문 먼저 하세요 주문하고 메뉴 나오는데 10분 넘게 걸리더라구요.

주문하고 기다리시는 동안 사진 찍는 게 좋을 거 같아용.

 

그리고 생각보다 실내 자리는 많이 없어서 자리를 꼭 잡고! 주문해주세요 

여기 너무 예쁘죠? 근데, 바깥이랑 연결되어 있어서 바람 다 들어옵니다 ㅎㅎㅎㅎ 사람이 없는 이유가 있겠죠?

저희는 날씨가 괜찮은 거 같길래 밖에서 먹기로 결정했어요! 

짜잔~ 저희가 주문한 달고나 커피랑, 빵이에요! 사진 제대로 찍고 싶었는데 생각보다 바람 너무 많이 불고, 사람은 많고 

대충 찍었어요 흑,,, 아직 프로 블로거는 아닌가봐요 ㅎㅎㅎ 

솔직히 말씀드리면, 달고나 커피 그냥 그랬고요.. 앙버터 크루아상도 그냥 그랬답니다 

앙버터에서 팥 맛이 굉장히 중요하잖아요? 근데 팥이 그냥 맛없는 팥? ㅠㅠ 실망 저 요즘 앙버터 짱 조아하거든요 

가격에 비해서 맛은 조금 실망이었던 거 같아요!

화장실은 남자 칸 하나 여자 칸 하나! 화장실도 하나뿐이라 기다렸네요 ,,, 

폴콘은 기다림의 연속 ㅎㅎ 화장실은 엄청 깨끗하진 않지만 쓸만했어요! 

전반적으로 혹평인 거 같은데 그래도 이렇게 사진 찍고 놀기엔 좋아요! 그리고 밖에서 드시지 마세요 바람 불 때마다 흙먼지 날아와요 ㅋㅋㅋㅋ먼지 즐겨 드시면 밖도 괜찮! ><

바람 안 부는 날엔 밖에서 먹어도 좋을 거 같지만 바람 부는 날엔 무조건 피하세용

여기서 사진 많이 찍더라구요! 꼭 찍고 오세요! ㅎㅎ 근데 여기서 사진 찍고 있으면 차 너무 많이 지나다녀서 

치일 수도...ㅎ  생각보다 사진 찍기 좋은 자리는 아니다? 정도로 알아 두시면 될 거 같아용

+ 멀기도 멀고, 코로나 때문에 사람이 많이 없을 줄 알았는데 정말 많으니 한동안은 피해주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