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내돈내산 나비존 피코프락셀 부작용 및 후기

반응형

내돈내산이어도 병원 정보는 쓰면 안되나,,?
근데 어차피 병원 추천글 아님
피코 프락셀을 받고 그 과정이 너무 충격이어서
블로그를 다 뒤졌는데 다 효과 좋다는 말만 있고
눈물 났었다

피코프락셀 부작용 글을 쓴 사람은 보긴 했지만
나랑 증상도 다르고,, 진짜 혼자
피코프락셀 과정, 피코프락셀 모낭염 , 프코프락셀후기 피코프락셀 좁쌀여드름 검색하고 난리 났었음

받고 나서 1시간 뒤에 이랬다
피코프락셀 받을 때는 사실 안아팠다
오징어 타는 냄새랑 불꽃이 무서웠지만
기계 끄지마자부터 지옥임,,,^^

볼에 두 개의 심장 있는 느낌이라던데
진짜 피코프락셀 받고 나서 심장이 볼에서 뛰더라.
+고무팩도 볼만 왕 빨리 굳음
이 때까지만 해도 웃으면서 밥 먹었다

피코프락셀 2일차
나의 우울증은 이 날부터,,
이렇게 모낭염이 올라왔다 너무 무섭고 우울해서
피부과에도 전화 해서 물어봤다
피지선 자극 받아서 일시적으로 그럴 수 있다고 하더라
나한테는 왜 항생제를 안 주신건지..!
피코프락셀을 받을 거라면 꼭 항생제 받으세요.
그리고 겁나 피코프락셀 부작용중 하나,,
얼굴 완전 간지러움
진짜 이런 간지러움 처음이었다
얼음 팩도 하고,, 수분크림을 5분에 한 번씩
바른거 같다

피코프락셀 3일 차!
프코프락셀 붉은 기는 빨리 사라졌는데
좁쌀여드름? 모낭염이 안 가라 앉아서,, 진짜
이런 피부로 영원하면 어쩌지 했다
그리고 나는 눈에서 눈물이 왜 이렇게 나는지
피코프락셀 눈물도 검색함 ㅎㅎ

피코프락셀 4일 차!
진짜 약속한 것 처럼 피코 프락셀 모낭염이
사라졌어요 + 가려움도 같이 사라짐
조금씩 가렵긴 했지만, 참을만 했다
첫날에는 손 묶고 잤다 긁을까봐..

피코프락셀 5일 차 아침
딱지도 떨어지고, 붉은기도 사라지고 캬~
딱지 억지로 안 떼려고 세수도 거품
많이 해서 하고 얼굴은 긁지도 않았다.

피코프락셀 5일차 저녁
아침 저녁이 달랐다
피코프락셀 1회차라 효과를 논하기는 좀 그렇고
과정이 지독해서 꼭 말하고 싶었다
1-4일차에 너무 우울했었기 때문에 ㅜㅜ
지금 느낀 효과로는 피부결이 부드럽게 느껴진다
블러처리 한 것 같다는 말들이 많았는데 딱 그 느낌!
그리고 솜털? 얼굴 털이 제거되서 그런지
피부 깔끔해 보임 ㅎㅎ
후기는 나중에 효과가 있으면 쓰도록 하고
피코 프락셀 받고 모낭염, 좁쌀여드름 등
부작용으로 걱정 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라며
그럼 이만

시간이 약이니 마음 편하게 먹으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