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영등포 세차장 서울 손세차 베스트디테일링 선유도

반응형

정카가 생긴 지 벌써 3개월째

처음에 가까운 세차장에 맡겼더니 썩 마음에 들지는 않았다

대신 가격이 5만 원인가 3만 원으로 매우 합리적이었음.

그곳은 마음에 안 들었으니 그 세차장은 추천하지 않겠다.

내 첫 차 이기도 하고, 실내외 모두 깨끗하게 하고 싶어 디테일링샵을 검색했고 

50만 원 정도 부르는 곳도 있었다.

차가 소중하긴 하지만 그건 좀 오버인 것 같아 손세차로 검색 열심히 했음!

내가 선유도역 근처에 살기도 하고 첫 세차 당시.. 먼 세차장까지 운전해서 갈 자신이 없었기 때문에

제일 가까운 선유도역 세차 이런 식으로 검색했다.

후기 보니 내 차보다 더러운 차들도 말끔해지는 걸 보고 문자로 예약 문자 드렸다.

 

바로 선유도 베스트디테일링 샵!

사장님께서 이 글을 보신다면, 감동받으실까..?

베스트 디테일링 샵에서 2번 세차해 봤고 2번 다 만족했으니 여러분도 가세요!

오전 10시~오후 8시까지

일요일 휴무

010-9833-6823

(사장님 번호이니 여기로 연락하는 게 빨라요)

그리고 베스트 디테일링 샵으로 치면, 자꾸 맞은편으로 네비가 안내해서 

그 옆에 정비소 찍고 가는 게 나을 것 같다.

 

차마다 가격이 다른지 모르겠지만 내 차는 카브리올레 모델이라

자동 세차장에서는 할 수 없었고~

무튼 내가 들은 가격은 프리미엄 14만 원 기본 10만 원이었고

모델마다 다른 것 같으니, 확인해 보세요!

 

 

첫 번째 세차를 맡길 당시에는 블로그를 할 생각이 없어서 후기를 안 남겼고

두 번째는 남겨두었다!

파주로 출근하다 보니 차량 앞부분에 벌레가 진짜 너무 많이 붙어 있었다...

손으로 떼어보려 했으나 떨어지지 않았음

그리고 비 때문에 떨어진 솔잎 치우느라, 구정물이 상당히 많았다

정확한 리뷰를 위해 비포 사진을 정확하게 찍는 게 맞지만, 너무 혐오스러워서 대충 찍었다..

번호판은 가렸지만 번호판에도 너무 많이 붙어 있었고 큰 벌레도 많이 붙어 있었음 흑흑

구정물 보이시나요?

세차는 한 시간 정도 걸렸고, 밀려 있는 차에 따라 시간은 좀 더 걸리기도 하는 것 같다.

세차 후에 지인이 보고 비싼 데서 세차한 것 같다고 이 정도로 닦아주는 곳 없다 했음

2번 정도 내돈내산 하고 쓰는 후기이니 영등포에서 세차장 찾는 분이라면, 

베스트 디테일링 샵 가보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