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폴댄스학원 내돈내산 추천 및 장단점

반응형

폴댄스 폴댄스 계속 하니까,, 겁나 계속 쓰고 싶음
오늘은 폴댄스 학원을 추천 하려고 한다
나는 폴댄스를 2018년에 처음 시작했다
이때는 노는게 좋아 아침에 운동 가는게 힘들어서
며칠 하다 때려쳤고 2021년에 다시 찾아 봤다
2018년도에는 “대한폴댄스연맹” 이라는
폴댄스 학원 밖에 없었던거 같은데 2021년에
알아 볼 때는 엄청 많이 생겨서 놀랐었다

나는 폴댄스 학원을 결정 하기 전에 여러학원을
체험 해봤다 ㅎㅎ 체험 가는게 처음엔
머쓱 했지만 꼭 해보는 걸 추천한다
소수 수업이 잘 맞을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고
분위기도 좀 그렇고 꼭꼭 해보기
나는 진짜 한 5-6개 체험 한듯,,

1. 더유연폴댄스
https://instagram.com/the.uyeon?igshid=MWQ1ZGUxMzBkMA==
집이 당산이기 때문에 제일 가까운 곳이었고
등록까지 했었다
하지만 들어갈 때 헬스장을 통해 들어가는 구조였고.. 폴댄스만 전문으로 하지 않기 때문에
강좌수도 아쉬웠다
체계가 없는 느낌 강했음..
그리고 같은 동작을 계속 반복해서 지루했다
양도 하고 다른 학원 찾아봤다

2. 타니 폴댄스
https://instagram.com/tanipoledance_official?igshid=MWQ1ZGUxMzBkMA==
두번째는 타니 폴댄스를 체험했다
영등포점에서 체험 했는데 지금은 닫은 듯 싶다..?
내가 갔을 때도 위치나 교통이 그닥 이어서 패스했었다
그리고 뭔가 분위기도..?
이래서 꼭 체험 해보라고 한다
나한테 맞는 폴댄스 학원이 있는 느낌이랄까

3. 타라 폴댄스
https://instagram.com/tarapoledance?igshid=MWQ1ZGUxMzBkMA==
폴댄스가 보여지는 운동이다 보니,
뷰나 조명이 중요한데 뷰 하나는 미쳤더라
근데 거리 및 교통이 그닥 좋지 않고..
듣는 인원도 14명 정도 되었다.
실력을 키운 후 전문가나 고급 수업으로 간다면
좋은 학원 같으나 입문부터는 굳이? 라는 생각이 든다
근처 사는 사람만 가세유.. 먼가 예약도 빡센거
같고 원할 때 가는게 운동 아닌가?
여긴 운동 하러 오기 보다는 약간 인생영상 얻으러
가는 거 같다
애초에 나도 체험 갈때 영상 얻고 싶다 이 생각 함..^^

4. 오하운 폴댄스 - 구 대한폴댄스연맹
https://instagram.com/ohhaunpole_official?igshid=MWQ1ZGUxMzBkMA==

마지막으로 오하운 폴댄스에 갔다
일단 나는 오하운 폴댄스에 등록 했다
등록 이유는
1. 지점이 전국에 있다
2. 그만큼 시간표도 다양하다
3. 가격이 합리적이다

이정도?
폴댄스 수강료가 쎈 편이 아닌데
체인점이다 보니 합리적이다.
약간 싯가 마냥 매번 달라서 좀 짜증나지만
대한폴댄스연맹에서 오하운폴댄스로 이름을
바꾸면서 그런 점은 나아지지 않았을까싶다.
그리고 강사 퀄리티 문제가 있는데,
(몇개월 다니고 강트 받고 강사됨)
솔직히 처음 배울 땐 별로 안중요한것 같다

입문~중급 전문가까지 재미있게 다녔다

난이도가 너무 쉽다고 느낀건 중급 이후니까
처음엔 여기서 해도 좋을 것 같다

단점으로는
1. 영업이 심하다 ㅋㅋㅋ
근데 나는 오하운폴댄스의 이 단점을 블로그
검색 해보고 알았다 ㅋㅋㅋ 왜냐면 나는
영업 할때마다 잘 넘어가는 회원이었기 때문,,
나중엔 회원권이 3-4개 있었다
(할인 할때마다 결제함,,)
요즘은 강요 많이 안하는 분위기 같음 !

2. 레벨 문제
개인 학원 보다 레벨이 너무 쉬움!!
이게 중급까지는 느끼기 어렵고,
고급 부터는 그럴수 있을 거 같다
오하운 폴댄스 다니다
개인 폴댄스 학원르로 옮겼는데 거기서
폴쪽이였다,,
3-4개 기술중 하나 하고 간 날이 많았다.

3. 기술 겹침
며칠 전에 배운 거 또 할 수 있음
선생님들께서 피한다고 피해주시긴 하는데
각 과정마다 기술을
정해놔서 중복이 많고 회원이 많으니 나는 했어도
다른 회원들이 안했을 수도 있으니까,,
근데 이것도
처음엔 못 느끼고 나중에 느껴지는 단점임 ㅎㅎ
처음엔 배운거 해도 또 못해서,, 연습하지 뭐~
이 생각을 했었다.

아무튼!
나는 결국 오하운 폴댄스를 제일 꾸준히 다녔다.
너무 나만 집중되는게 부담스러워
단체 수업이 나에겐 맞는 편이었다.
그리고 단체 수업 싫어하시는 분들도 괜찮은게
입문~초급은 사람이 많지 않다.
합리적인 가격에 하고 싶은 만큼 할 수 있으니
처음렌 오하운 폴댄스를 추천 한다
다들 감정적으로 싫어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이해는 한다 ㅎㅎ
내 친구가 처음 폴댄스를 시작 한다하면
나는 오하운 폴댄스를 추천 할 것 같다
2년 정도 다니고 쓰는 글이니 믿어 보세용


(뭐 받은 거 없이 폴댄스 학원 솔직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