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야당파주 당일케이크 아웃셀베이커리 가격

반응형

친한 친구의 생일이었다
보통 케이크를 미리 주문하는 편인데 현생에 치여
미리 주문 하지도 못했다

원래 서울에서 일했으니 서울 당일 케이크를
많이 찾아봤었다! 일터가 파주로 바뀌어
야당케이크검색하여 아웃셀 베이커리를 찾았다

픽업이면 미소야 찍고,
잠깐 앞에 세워둔 후 픽업하는게 빠를거 같다
주차장이 cgv 건물이라 복잡하고
만차 일때가 많은 듯?
(아니면 애초에 cgv 야당으로 찍으세용)
나는 옆 주차장으로 잘못 들어갔다

선물처럼 포장해주시는 건 좋았지만
내부가 보이지 않아 쏟아지고 있는지도 몰랐다.
당일케이크 보여달라고 카톡으로 말씀 드리면
실시간으로 보여주신다.
http://pf.kakao.com/_Gyvxnb
가격은 28000원
크기에 비해 비싸다고 생각


기본초도 없어, 초도 사고 나니
30000원이 훌쩍 넘었다.

급한게 아니라면 굳이라는 생각은 든다

선물포장식의,,단점
투명한 포장 용기가 나을 듯 싶다.

되게 맛있어보이는데, 인터넷 평이 별로 안좋다
다음에 기회가 되면 가서 맛보고 글 써봐야겠다.
내가 급해서 파주당일케이크를 검색한 것 처럼
누군가도 급할 때가 있을 것 같아 글을 쓴다
당일케이크 여분도 넉넉하니 급할 때
아웃셀 베이커리 이용해보면 좋을 것 같다
+거리접근성은 괜찮은편이다.
그럼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