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3.15 일상 (feat.기온별 코디법)

반응형

기온별 코디법

안녕하세오! 정만이에요 ㅎㅎㅎ

내일 벌써 월요일이라니 ㅠㅠ 정말 최악이네요,,,, 그나저나 어제 날씨가 정말 좋았잖아요!

잠시 커피사러 나갔을 때 맨발에 슬리퍼 신어도 발도 안 시렵고 롱패딩은 덥더라구요,,,?

그래서 ㅎㅎㅎ 오늘도 날씨가 당-연히 그럴줄 알았답니다. ㅠ_ㅠㅋㅋㅋ

봄이 왔다고 착각했어요!!!!!!!!!!! 하하하

저기는 엄마 가게예요 ^^;; 

이렇게 외출을 했다지요,,,,ㅎㅎㅎ ㅠ 원래 패셔니스타는 얼어죽는거 아시져,,,? (또르륵) 

바람 떄문에 얼어죽을 뻔 했어요,,, ㅋㅋㅋㅋ

집와서 별스타그램 구경하는데 "기온별 코디법" "기온별 코디팁" 이런게 있더라구요! 

저도 저장해놨답니다 ㅠ_ㅠ (계절 감각 없는 편,,,)

다들 기온별 코디 참고 하셔서 춥지도 않고 덥지도 않게 적당하게 입으셨으면 좋겠어요!

 

기온별 코디법

기온별 옷차림에 따르면 저는 오늘 패딩을 입었어야 하네요!!! ㅠㅠㅠ 

자켓을 입으려면 16도나 더 필요했어요ㅠㅠ 

기온별 코디법을 만든 사람은 추위 안 타는거 같다는 얘기도 있으니 참고 하세용! 

내일은 영하라니까 따뜻하게 입고 다들 출근 하세용 월요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