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벚꽃개화시기 (feat.서울벚꽃명소)

반응형

안녕하세오! 정만이에요 ㅠ_ㅠ 

2020년에는 벚꽃 구경을 가고 싶어서 벚꽃 개화시기며 전국 벚꽃 명소를 많이도 찾아봤는데요.

코로나 때문에 벚꽃 축제도 다 취소되고,,, ㅠ_ㅠ 다른 지역의 벚꽃축제에 가는 것도

조금 민폐인 거 같더라구요...? ㅎㅎㅎ(개인적인 생각 입니둥)

그래서 제가 사는 지역인 서울 안에서 벚꽃 명소를 가보려고 합니당 헤헤 다른 지역의 벚꽃 명소도 같이 준비했으니까 

참고해주세요 ><! 벚꽃 개화시기는 매년 바뀌어도 ㅎㅎㅎㅎ 

벚꽃 명소는 그대로니까,,, 내년에 가보도록 해요 우리 모두 제 포스팅은 매번 다음을 기약하네요 껄껄

근데 벚꽃 계속 쓰다 보니까 왜 이렇게 틀린 맞춤법 같아 ㅠㅠㅠㅠㅠ ㅎㅎㅎㅎ ;

서울은 벚꽃이 4월 5일에 피네용! 

보통 절정은 개화 후 일주일 뒤라고 하더라고요? 아직 여유가 있어요! 좋은 장소 알아 보시구, 집에서 가까운 곳으로 잠깐 다녀오면 좋을 거 같네용 ㅎㅎㅎ 

서울은 어린이대공원, 경희대학교, 석촌호수, 선유도공원, 뚝방길, 여의도, 남산, 덕수궁, 중랑천 벚꽃길, 삼청공원

등이 있는데요. 저는 석촌호수, 선유도공원, 여의도로 벚꽃 보러 다녀온 적 있어요 ㅎㅎㅎ 

저 세 장소 모두 좋지만 ㅠㅠ 사람이 너무 많더라고요.. 벚꽃 구경 간 건지 사람 구경 간 건지 헷갈릴 정도??

그래도 벚꽃 보면 막 설레잖아요 헤헤 그리고 사람이 많다는 건 그만큼 예쁘다는 증거 같아요.ㅎㅎㅎ

저는 이번에 안양천으로 가보려고 해요 ㅎㅎ 여기가 벚꽃은 예쁜데 사람은 많이 없는 그런 꿀 장소라고 하더라구요! 

안양천 사진이라는데 정말 예쁘지 않나요? 숨은 벚꽃 명소쓰,,,, ㅎ 전 여기로 정했어요! 제가 가보고 

또 글 써볼게요! 헤헿 

부산하고 대구로도 벚꽃 보러 많이 가시더라구요 ㅎㅎ ! 근처 사시는 분은 참고해주세요 ㅎㅎ 

저는 올해 여러 장소 중에 이월드도 생각했었거든요 ㅠ_ㅠ 너무 아쉬워요.

인천은 저희 부모님 집이 있어서,,, 인천이나 서울 중에 저는 가야 되지 않을까 싶어요. ㅎㅎ 

제주도가 벚꽃이 빨리 펴서 먼저 가보고 싶었는데... 진짜 아쉬움이 많이 남아요 ㅠㅠㅠ 

나머지 지역들의 벚꽃 명소예요! ㅎㅎ 벚꽃 개화 시기 참고하셔서 집에서 가까운 곳으로 우리 바람 쐬러 가요! ㅎㅎㅎ 

ㅠ_ㅠ 코로나 때문에 꽃구경도 잘 못하지만,,, 뭐 내년에도 벚꽃은 있잖아요? 힘내여 다들 광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