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다이어트 일기 1일차: 연예인 박보람 다이어트 식단(feat.여자미용체중&옷발 잘 받는 체중)

반응형

안녕하세오 정만이에요 ㅎㅎㅎ
사실 내 인생에서 다이어트는 없었는데 제가 아는 잘생긴 어떤 분이 다이어트를 한단말이죠?
나만 돼지가 되어가나 싶어서 다이어트 해볼까? 생각”만”했어요

그 증거인 칼로리 폭탄과 닭가슴살의 티키타카..

보이시나요? ㅎㅎㅎ 저걸 먹고 사람이 서있을 수 있을까 싶어서 전 쳐다도 안봤는데 말이죠 ㅠ ㅠ

ㅋㅋㅋ 꿋꿋하게 보냈던 밥사진,,,ㅎ 여름에 래쉬가드와 구명조끼만 있다면 두려울게 없잖아요? ㅎ
그리고 성격 급해서 운동 + 식단 보다는 지방흡입을 차라리 알아봤어요 근데 이런 노력조차 안하고 지흡 하는건 양심에 가책이 느껴져서 결심데쓰

내 열정의 증거물 !! 잔뜩 시켰어요 사실 말 안하고 할랬거든요? 왜냐면 곧 포기할거 같아서 ><
포기 안하려고 블로그에 다이어트 선언중!!

박보람은 아침부터~밤까지 저렇게 먹던데 전 아침에 못 일어날 때도 많아서 제 생활 패턴에 맞춰서 저 정도 범위내에서 먹는걸로 결정했어요!
(틀렸으면 말해주세요 ㅋㅋㅋ 내 인생 첫 식단조절이기 때문에 틀릴 수도 있어요) 저건 어제 저녁이랍니다.아니 오이인줄 알았는데 샐러리였어 ㅠ 충격적인 맛이던데요? 고무장갑 잘라서 씹어먹는줄 ㅠㅠㅠ 뭔맛이야? 잉? 엥? 하면서 다 먹음

엠프로는 2일에 한번씩 챙겨먹기로 하고

커피도 라떼에서 아메리카노로 바꿨어요

무튼 제 목표는 말이죠! 미용체중까지 빼는건데요ㅎㅎ

제가 키가 170cm니까 아마 53.5까지 빼면 될거 같아요 어제 기준 몸무게가 57.8kg니까 4.3kg만 빼면 되요 말이 쉽지 1kg도 잘 안 빠지던데 휴,,,^^ 일단 일주일 정도만 해볼게요? ㅎ 덜 먹는거에 운동까지 해야 효과 있을 거 같아서 줄넘기 천개 했습니다 헤헤

ㅋㅋㅋㅋㅋ어제 줄넘기 하고 집 왔는데 친구들이 신전떡볶이 시켜놨더라구요...?^^ (신전떡볶이 시킬 때 오뎅튀김하고 김밥 빼고 시키는건 무슨 매너인지 흥)
그래서 그냥 먹었어요 원래 다이어트는 내일부터라고 하잖아용? 오늘부터 제대로 해보겠습니다 하하하
그럼 이만 ㅎ

이런 내 모습은 한동안 안뇽입니다 제가 이런 쪽엔 의지가 많이 약해서 절 아는 사람들은 비웃겠지만
나 비장하다?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