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더 카욘 정글 리조트 내돈내산 발리 우붓 포토존

반응형

발리는 코로나 이후로 오랜만이다,, ㅎㅎ
아야나 리조트야 워낙 다들 많이 가니 패스 하고
알고보니  더카욘정글 리조트 인스타 핫플이더라?

더카욘정글리조트는 모든 수영장이 포토존임
아침에 조식먹자 마자 바로 사진 먼저 찍어야 된다

모든 곳이 넘나 예쁨
사실 룸 컨디션은 별로 마음에 안들었다
약간 습한 냄새도 나고,, 수전에 낀 물 때에 시선을
못 떼겠더라( 내가 좀 까다롭게 굴긴함 ^^;)
이걸 다 커버 하는게 조식+포토존+요가수업이다

나는 게을러서 요가는 못 했는데 카욘더정글 리조트 요가 하는곳도 사실 유명한 포토존이다

*나시고랭 미고랭 필수 *
가끔 김치찌개 이런거 드시던데 노노
카욘더정글에서는 무조건 나시고랭 미고랭 먹어주세요
발리 어느 맛집 보다 뛰어남

그리고 수영복 실물이 예쁜거 말고 무조건 쨍한거
입으세요!! 실물에 촌스러워 보여도 사진엔
쨍한게 장땡입니다 ㅎㅎ
그럼 이만,,
객실은 별로 좋지 않으니 큰 기대는 마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