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청담 아브라보 가격 내돈내산 난영팀장

반응형

청담 요닝 유림 선생님한테 머리 하다,, 아직 정착은 못하겠어서 다른 미용실 알아봤당 그러다 알아본 청담 아브라보
https://www.instagram.com/_nanyoung__t?igsh=MXVhMXR5cXk5OGZsdQ==
나는 잘 모르는 분이지만 유명 하신듯..???
피드에 있는 헤어들 보고 원하는 스타일이라 예약 했음 ^^v 그 전 샵에서는 할인도 있고 한거 같았는데 지금은 없다 하심

풀기전엔 이정도...?? 사진 뒤져 보는데 음,, 많이
지저분 하다 생각 했나? 묶은 사진 밖에 없음

이 머리도 나쁘지 않았다 근데 너무 부푸는 느낌이라
가끔 머리 삭발 하고 싶었음 ㅎㅎ
아브라보를 네비에 찍고 가면 건물이 밖으로 나와있는게 아니라서 지나치기 쉽다

요렇게~ 골목으로 들어와야함! 심지어 정면에 보이는 건물 아님.. ㅎ 왼쪽 건물이다

저기~ 차 있는 곳이 입구 ㅎㅎ 나는 한번 지나쳐서
다시 돌아왔음 *발렛비 5천원*이고 선불이었다.(계좌이체 가능)

직원이든 샘이든 친절 했다 아브라보가 생긴지 얼마 안되서 그런듯..??  가끔 오래 다니면 점점 불친절 해지는거 킹 받음

기다리는 동안 체스도 할 수 있고 채광도 좋았던 아브라보

머리가 건조해서 완전 찰랑 찰랑은 어려울 수도 있다 하셨는데 내 기준 찰랑거렸음 ㅋㅋ
가격은 열펌 30만원 컷트3만원 이렇게 들었다.
뭐 청담 치고는 싼건가..?

펌은 설명 들었는데 가격에 대한 부분은 자세히
말씀 안해주셔서.. 3만원은 추측임 ㅋㅋㅋ 컷트 했으니 컷트비라고 생각됨..

에이바이봄이랑 뭐 있나..? 에이바이봄 물건들이 있더라

친구들도 머리 다 예쁘다 해서 지켜보고 재방문할 예정~
난영 선생님 친절 하셨고, 원하는 스타일 반영 해서 잘해주시는 듯 싶다 한번쯤 도전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