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재니네일가격 - 선유도역네일 여름네일추천

반응형


재니네일은 나만 모르는 유명한 곳 같다.. 
재니네일이 집근처 및 전 직장 근처여서 알게 되었다.
다른 곳에 네일을 받으러 갔더니 거기 완전 유명한 곳 아니냐 하시더라!
화려한 디자인 특이한 디자인의 네일이 많으니 구경해보세요
https://instagram.com/y_yjenny?igshid=MzRlODBiNWFlZA== 

 

솔직히 너무 화려해서
나에겐 매우 용기가 필요한 디자인들..
근데 인기가 정말 많아 지방에서도 올라온다 하더라
화려한 디자인을 좋아하지 않음에도
재니네일의 장점은 분명하다.

1. 유지력이 좋다
-나는 한번 네일 아트를 받으면
4주~6주는 유지 하려는 편이다.
다른 네일샵에서 받았을땐
손톱이 찢어지거나 꺾이는 경우가 정말 많았다
찢어지면 너무 아프고 반대로 꺾이면
손톱에서 피가 너무 났다
젤을 두껍게 올려주시기 때문에 찢어지는 일은
한번도 없었다

굉장히 긴 상태를 유지 했음에도
부러지지 않았다는 거!

2. 디자인이 독창적이다

재니네일 디자인은 타샵에 비해 독창적이고
유행을 선도 하는 느낌이 있다 그리고 자기가 원하는 이미지를 가져가거나 그림을 가져가면 네일아트에
반영해주신다는거?
물론 난 게으르기때문에 한 적 없음

장점은 이정도 이고 지점이 두개나 되기때문에
이 점도 장점으로 볼 수 있다

3. 다양한 컬러보유
굉장히 많은 컬러와 브랜드가 있다는 거

재내네일 가격표는 이렇고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닌 것 같다
가게에 있는 가격은 이랬는데

인스타에 나온 가격을 보니
음 회원/비회원 인거 같아요
네일 페디 다하면 12만 5천원에 타샵 제거 있으면
2만원씩 대략 15만원이 된다

손톱 튼튼하시고 기본 디자인 좋아하신다면
다른 네일 아트 샵들도 좋을거 같아요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저의 경우 일단 홍대 네일샵을 간다 생각해도
택시를 타면 재니네일이랑 가격이
비슷 해서 그냥 하는 편

단점
1. 저렴하지 않은 가격

약한 손톱이라면 무조건 재니네일이지만
그렇지 않다면 다른 선택지들도 있어요

2. 예약이 힘들다

 재니네일이 인기가 많은 네일 아트샵이다 보니
예약이 힘들더라구요
하지만 이건 미리 하면 괜찮았어요
가끔 누락이 되서 확실하게 확인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후기사진을 올리신다면 쏙오프 무료라고 하니
후기사진 꼭 올리세요!
그리고 풀컬러면 후기이벤트 안된다 함^^
저는 재니네일에서 풀컬러만 주로 해서
조금 심심 하지만 화려하고 특이한 디자인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재니네일 가보세요
내돈내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