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바디프로필로도 좋은 NPS에서 찍은 폴 프로필 팁

반응형

폴생 1년쯤 되면 폴프로필의 유혹에 빠지게 된다
운동 하는 사람들이 바디프로필을 목표로 하듯이
https://instagram.com/nps_grafia?igshid=MWQ1ZGUxMzBkMA==
나는 첫 폴 댄스 프로필 스튜디오로
나단 스튜디오를 택했다
바디프로필 스튜디오와 다르게 폴 프로필 스튜디오는 몇개 없다!
1.nps(나단스튜디오)
2.블랙원스튜디오
3.하음파파
정도로 추려진다,,
일단 NPS
Nps야 워낙 유명하지만 유명한 만큼
원하는 날짜에 하기 위해서 예약을 미리 해야한다
블랙원 &nps 가격은 비슷했고
사진 느낌이 나는 nps가 더 좋았다
(인스타그램에서 보고 선택하시길)
Nps작가님은 알기로,, 폴댄스를 하셨다 했나?
그래서 동작이름도 잘 아시고, 촬영을 많이
해보셔서 그런지 어떤 자세가 예쁜지 아신다
이게 찍어보니까 영상에서 예쁘고 멋있는 동작이랑
사진에서 그런 동작은 다르더라
(Ex. 티어 -얼굴 표정 감당안됨..^^)

다른 곳은 안 찍어 봤으니 nps 폴 스튜디오
장단점만 말해보겠다!
단점
1. 사진 보정이 겁~나 오래 걸린다...
3개월 걸린다고 들었는데 요즘엔 더 길어 졌다고
들었다 ㅎㅎ 사진 찍으면 빨리 받고 싶은데 오래걸림
2. 작가님이 잘 모르는 동작은 안 예쁘게 나옴
학원에서 배우는 동작 해보고 싶어 했는데
사진보고 충격받았다.. 작가님께서 모른다 하면
걍 찍지 마세여.. 어차피 그 사진들 못 씀..
단점은 이정도 인거 같다

장점은~단점 빼면 다 장점이긴 함
1. 동작을 거의 알고 계셔서 예쁜 포즈 아심(+경험)
동작을 알고 계셔서 예쁜 시선 위치 잘 아신다
이게 중요한게 진짜 예쁨의 차이가 다르더라

2. 위치의 편리성 -홍대근처

3. 의상대여
인기 있는 폴웨어들이 스튜디오에 구비되어있다

이정도 이고! 폴댄스 프로필 준비 하면서 얻은 팁
공유 하려한다.
1. 무리한 다이어트x
바디 프로필 같은 경우 굶고 나서 어떤 동작을 하는게 아니라 힘이 없어도 되지만
폴 프로필 같은 경우 동작을 해야하는데  
힘 없으면 안되더라
그리고 사진 찍혀야 되서 생각보다
한 기술을 오래 유지 해야함 ㅜㅜ

2. 헤어는 깔끔하게
머릿결이 전지현이 아닌 이상 묶는 거 추천
전지현 머릿결이어도 뒤집는 동작 할거면 묶는거 추천
나는 앞머리까지 스프레이로 고정 하고 갔다

3. 의상은 적당히 화려하게
SL 폴웨어는 폴프로필에 쓰기에 조금 초라한거같다
(SL 즐겨입는 편)
근데 너무 화려 하면 동작 할 때, 거슬리고 사진에서
내 뜻대로 예쁘게 보이진 않는다
나도 바리바리
싸갔는데 스튜디오에 있는 옷으로만 촬영한게 함정

4. 동작은 많이 준비 하기
동작 10-12개 정도 준비해갔는데  시간이 남았다..
그리고 플로어 동작은
어차피 연습해도 가면 다 잡아주시니까 하고싶은것만 많이 찾아가기

5. 매트 없이 할 수 있는 기술만 하기
폴 스튜디오에는 안전 매트가 없다
나도 아이샤 하고 싶었는데 매트 없으니까 못하겠더라
매트 없이 할 수 있는 기술만 가서 할 수 있으니
자신있는 기술만 준비하기!

6. 연습해보기
어떤 순서로 해야 마음이 편한지 연습해보는거 추천
나도 2-3번 연습 했다.
그리고 우리 생각엔 백슈퍼맨 - 아나스타샤 연결해서
찍을 수 있을 것 같지만 사실 그렇지 않다
한 기술씩 끊어가니 그렇게 연습할 것 !

이 정도 인 것 같다 아 후련해 ㅎㅎ
다음 포스팅은 헤어메이크업에 관련해서
써볼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