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PREVIEW

이번주 그알 1356회 예고- 이번주 그것이 알고싶다 정유정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그알,
그것이 알고 싶다 예고를 올려요
이번주 그알은 정유정이네요

23살이 살인에 시신 훼손이 말이 되나요..?ㅜㅜ
게다가 cctv 속 정유정은 너무 해맑더라구요..?

조용하고 문제 일으킨 적이 없다는 정유정인데..
무슨 이유일까요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단독으로 cctv를 입수 했다고 하네요

처음에는 우발적 범행이라더니 .. 계속 말을 바꾸는 정유정이네요

조용하고 눈에 띄지 않던 사람이 5년간 무슨 일이 있었던건지 내일 그알에서 확인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정유정 사건에 대해 저도 궁금 해서 내일 그것이 알고싶다 본방 사수 예정!

#그알 #그것이 알고싶다 #정유정 #이번주 그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