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방어회-제주방어맛집:노형맛집 신토불이수산

반응형

진짜, 블로그 쉰지 오래 됐는데 이걸 안 쓰는 건 진짜 죄라는 생각이 들어서 컴퓨터를 켰다 ㅎㅎ

 

신토불이수산 : 제주 제주시 정존3길 25

방어를 좀 먹어 봤다고 생각했는데 이제까지 내가 먹은 방어를 부정당한 기분이다 로컬 분들도 많이 오시고

관광객도 많이 오시기 때문에 예약 추천 ! 우리가 예약할 때 그 날 예약 마지막이라고 하셨다

그리고 주차는 식당 근처 주차장에 하면 되서 주차 걱정도 없는게 장점!

다금바리 코스 & 특대방어 특대뱃살 코스 & 대방어코스 & 갓돔코스 이렇게 있는데 보통 

특대방어 특대뱃살 코스를 선택하는 듯 하다 특대방어 2인 10만원 3/4인 15만원! + 머리구이 2만원 추가 

특대방어 특대뱃살 코스에 특수부위 등살&옆구리살&초밥 &특대뱃살 &해산물 &튀김 &탕 이렇게 들어 있다! 

블로그 쓸 생각도 안했던 터라, 외관 메뉴판 사진은 없음 주의!

예약 하고 가면 좋은 점이 앉자마자, 메뉴가 나오기 시작한다! 기본 해산물에 + 메추리알 & 콩 주시는데 메추리알 아무도 안먹음.. ㅎ 

처음 나오는 메뉴는 방어특수부위 ! 지금도 구분할 줄을 모르지만, 부위 설명 및 먹는 방법 설명해 주시니 걱정 노노..

아니 미친 것 같음.. 처음에는 비싸다고 생각했으나, 이정도 양이면 가성비라는 생각까지 들었다. ㅎㅎ 그리고 기본캠으로 찍는데도 때깔 보소... 진짜 빛났다 방어에서 그리고 방어 누가 느끼하다 했냐 ㅋㅋㅋㅋㅋ 고소+ 신선 콜라보

이게 메인이다 방어 대뱃살 ! 일단 이 크기로 주는 것부터,, 다른 방어집이랑 비교 안됨.. 서울에서 1시간씩 기다려서 먹은 맛집보다 진짜진짜 1000배 낫다. 방어 느끼하고 별로라는 사람 다 데려가서 먹이고 싶음.. 

서울에서 저는 이제 방어 못먹어요.. 내돈내산을 이렇게 열심히 포스팅 하다닠ㅋㅋㅋㅋ

이렇게 뱃살에 + 묵은지 + 된장양파소스 돌돌 말아서 먹으면 그냥,, 극-락 

느끼할 수가 없는게 저 된장양파소스가 막아줌,, ㅎ 

끝났나? 하면 초밥나옵니다 ㅎㅎㅎ 초밥이라고 하면 보통, 다른 생선초밥 생각하게 되잖아여? 신토불이수산은 그런거 없음 ㅎㅎ 방어의 습격처럼 방어로 공격 방어로~방어가 아닌 공격임. ㅎㅎ 

방어 아직도 원해? 하면서 나오는 고구마 + 방어 튀김.. 방어 물릴 때쯤 고구마로 입막음 ㅎ 

그리고 방어를 너무 많이 줘서 느끼한 기분이지, 절대 방어자체가 느끼한건 아님 내생에 이런 맛방어는 처음이었음요..

2만원 추가하면 나오는 방어머리구이,, 아니 머리가 남자직원 분 손 크기보다 컸어요.. ㅎ 눈까지 버릴게 없었던 방어 머리구이,, 

마지막 지리탕으로 마무리 지리도 사골처럼 약간 깊은 맛이었다는 ㅠㅠ 제주도 여행 중에 2번이나 가서, 한번은 매운탕 한번은 지리 먹었는데 친구들은 매운탕이 더 좋다고 했다! 근데 매운탕은 다른 횟집도 많으니까 저는 지리 추천~ 희희

휴,, 1년 먹을 방어 다 먹었다고 생각했지만, 여행중에 생각 나서 또 갔다는게 레전드.. 진짜진짜 서울 방어 방어아닙니다 여러분,, 제주도 가면 여기부터 들러주세요.. +내돈내산이에요 

협찬이면 진짜 비행기표 끊어서 다시 갈듯 , ㅎ 

그럼 오랜만에 쓰는 블로그는 끝 

반응형